본문 바로가기

알뜰 정보

제주롯데호텔 온라인예약, 스마트쉐어링 패키지 할인 및 혜택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 온라인 예약 시에 여러가지 혜택을 주고 있네요. 롯데호텔 전용 앱 또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면 여러가지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첫째, 김포 롯데몰 주차장 무료 이용 가능
둘째, JDC 면세점 10% 할인권 제공
셋째, 패밀리트윈 무료 업그레이드
넷째, 2박 이상 투숙시 Late Check out 
다섯째, 3일전~당일 예약 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 혜택을 드리는 기간은 예약기간, 투숙기간 모두 2018년 6월 30일까지네요. 단 패키지는 예외라고 하구요. 객실 상황에 따라 프로모션은 조기 마감될 수 있고 패밀리트윈 업그레이드는 일일 5실 한정이라고 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온라인 예약 혜택이 패키지 제외라 조금 아쉬웠네요. 하지만 패키지는 따로 스마트 쉐어링(SMART SHARING) 특전이 있네요. 패키지 이용하실 분들께 알려드릴게요. 


18년 5월 31일까지(투숙기간) SMART SHARING 패키지라고 해서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만큼만 그린카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네요. 그린카에 대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 그린카 3시간 이용 쿠폰 (1회)
※ 그린카 신규회원대상 5시간 이용 쿠폰 (1회)
※ 3만원 추가 시, 성인 2인 조식 (박당) 

이렇게 해당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그린카의 픽업/반납 장소인 그린존이 해당호텔 지하 3층에 있다고 하니 이용이 편리할 것 같아요. SMART SHARING 패키지의 날짜와 가격 등은 모이라이벤트 해당 정보 사이트링크를 이용해서 확인해 보세요.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