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정보/여행, 해외

진에어 할인 행사 - 할인카드, 할인쿠폰, 무이자할부 외

 

2024 진에어 할인 행사
(할인카드, 할인쿠폰, 무이자할부 외)

 

진에어 할인 - 할인코드, 쿠폰, 카드, 결제사 이벤트 모음 - 여행,스포츠 > 모이라이벤트

분류1 제휴,할인카드 진에어 할인 - 할인코드, 쿠폰, 카드, 결제사 이벤트 모음 진에어 할인 행사 모음  현대카드 포인트 할인  ▶대상 카드 -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가능한 모든 현대

moiraevent.com

 

 

2023 진에어 카드, 결제사 할인 행사 

 

비씨카드로 1만원 즉시 할인 

▶대상 카드 - BC카드(페이북)

※개인사업자, 법인, 바우처, 기프트카드, NON-BC,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제외

[쿠폰사용/탑승 기간] 9월 11일 ~12월 31일 / [대상 노선] 국내선 / 국제선 노선


▶혜택 : 항공운임 30만원 이상 BC카드 결제 시 1만원 즉시 쿠폰 할인

※항공 운임 할인 쿠폰 이용 방법은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드시 유의사항을 확인히세요.

 

 

유의사항

[항공운임 1만원 할인 혜택]
- 해당 프로모션은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해당 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 모바일 앱/웹에서 BC카드(페이북)로 결제 시 즉시 할인 받으실 수 있는 쿠폰입니다. (개인사업자, 법인, 바우처, 기프트카드, NON-BC,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제외)
- 해당 쿠폰은 한국 출발편 및 원화(KRW) 결제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항공운임(유류할증료/TAX 제외) 합계 기준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 적용이 가능합니다.
- 모든 여정이 탑승 유효기간 내에 포함되어야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할인 쿠폰이 적용된 예약은 여정변경/부분취소가 불가하며, 전체 취소 및 환불 후 재구매하셔야 합니다.
- 해당 프로모션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의하여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및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쿠폰 유의사항은 ‘혜택-프로모션-지니쿠폰’과 ‘마이페이지-나의할인쿠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하시는 상품 중 최소 1개 이상의 품목이 1만원 이상이어야 청구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

[기내 유상 상품 결제 시 3천원 청구할인 혜택]
- 해당 프로모션은 페이북 마이태그에서 [진에어X비씨카드 혜택]을 태그완료한 고객에 한하여 청구할인 혜택 제공이 가능합니다.
- 마이태그 후 기내 유상 상품(기내 홈쇼핑, 면세, 유상스낵)을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일 익월 또는 익익월 청구할인 됩니다. (개인사업자, 법인, 바우처, 기프트카드, NON-BC, 네이버페이 등 간편결제 제외)
- 마이태그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BC페이북 접속 → 2) 페이북 하단 [혜택받기] - [#마이태그] 클릭 → [여행]-[진에어X비씨카드 마이태그] 클릭
- 기타 결제 관련 문의사항은 BC카드 고객 상담센터(1588-4000)로 문의바랍니다.

 

 토스페이 계좌 할인, 선착순 쿠폰할인 

▶혜택 
토스페이 계좌 전용 선착순 즉시 할인 
-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즉시 할인(매일 20명 선착순 할인)
- 4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즉시 할인(매일 10명 선착순 할인)

선착순 쿠폰 할인
항공운임 1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선착순 쿠폰할인

이벤트 기간
2023-11-08 ~ 2023-11-30

 

유의사항
- 해당 프로모션은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 항공 스케줄은 정부인가 조건이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프로모션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의하여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및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토스페이 프로모션 공통 유의사항] ▼
- 토스 간편결제 선택 시에만 즉시할인/쿠폰할인이 적용되며 토스페이 이외의 간편결제수단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차이, 페이코 등) 이용 이용 혹은 신용카드 선택 시에는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 최종 결제 금액이 최소 결제 금액보다 커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최종 결제 금액은 토스 포인트를 쓰기 전 금액입니다.
- 하나카드를 선택하고 토스뱅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혜택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 상품권, 순금 등 일부 상품은 결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결제 금액은 쿠폰 할인 및 적립금 적용 후 실 결제 금액입니다.
- 법인, 선불, 충전, 기프트 카드는 혜택 적용이 불가합니다.
- 한정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적용되는 행사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예산이 소진되면 프로모션이 예정보다 빨리 마감될 수 있으니 결제 전 할인/적립 적용 여부를 꼭 확인 바랍니다.
- 혜택을 제한 횟수만큼 모두 받았더라도, 이미 혜택받은 결제 내역을 취소하면 그만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 결제 내역이 제대로 취소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주의 바랍니다.
- 관련 문의는 토스 고객센터(1599-4905)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즉시할인 유의사항] ▼
- 할인받은 결제를 부분 취소하는 경우, 부분 취소 비율만큼 혜택이 차감되어 최종 환불 금액이 정해집니다.
- 환불은 실제 결제 금액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 즉시할인 혜택은 진에어 토스페이 프로모션 기간 내 토스페이 아이디당 1회 한정 적용 가능합니다.
- 토스페이 계좌 전용 혜택으로 토스페이 카드 결제 시 즉시할인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할인을 적용 가능 횟수만큼 모두 받았더라도, 이미 할인 받은 결제내역을 취소하면 그만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전 결제가 제대로 취소되지 않으면 할인 받을 수 없습니다.
- 항공권 결제 시 결제수단에서 '토스페이' 선택하시면 표출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되어 할인 적용되지 않으므로 프로모션 할인 가격 확인 후 최종 결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 혜택은 매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오픈되며 당일 자정에 혜택 마감됩니다.

[쿠폰할인 유의사항] ▼
- 진에어 홈페이지, 모바일 앱 또는 웹 채널에서 토스페이로 결제 시 쿠폰 할인 적용됩니다.
- 쿠폰 다운로드는 진에어 회원 로그인 시 가능하며 각 쿠폰당 1회 다운로드 및 이용 가능합니다.
- 국내/국제 전 노선 (한국 출발 여정 한정, 결제통화 KRW 선택 한정), 전 기간 대상 사용 가능합니다.
- 다운로드 받으신 쿠폰은 [마이페이지 > 나의 할인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쿠폰 상세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 관련 유의사항은 [혜택 > 프로모션 > 지니쿠폰]에서 별도 안내하고 있으니 사용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쿠폰 할인이 적용된 예약은 여정 변경/부분 취소가 불가하며, 전체 취소/환불 후 재구매하셔야 합니다.
- 쿠폰 유효기간 만료 이후, 쿠폰 할인이 적용된 항공권 예약을 취소 또는 변경하는 경우 쿠폰은 소멸되며 환급이 불가합니다.
- 쿠폰 금액이 결제 금액보다 큰 경우, 쿠폰 할인 적용 후 쿠폰 잔액은 자동 소멸됩니다.
- 쿠폰은 프로모션 코드 및 운임/부가서비스 쿠폰,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 해당 쿠폰을 비정상적으로 사용 혹은 거래하는 경우, 해당 예약 건이 임의로 취소될 수 있으며 불법거래에 대해서는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본 행사는 쿠폰 사용 기준 선착순 마감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 시 다운로드 - 여부와 무관하게 발급된 쿠폰도 사용이 불가하며 결제 페이지 내 쿠폰 리스트에 표출되지 않습니다.

 

항공-지상 교통편 연계 프로모션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 대상 교통 예약 ~90%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 대상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 대상
(진에어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 제휴 링크를 통해서만 혜택 제공)

※K 리무진은 [더라운지앱] 설치 후 지정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

혜택 제공 예약 기간
2023-09-20 ~ 2023-11-19

※공항철도 이용요금은 10/7(토) 부 인상 예정입니다. 해당 프로모션 특별가로 10/6(금) 탑승편까지는 7천5백원, 10/7(토) 탑승편 부터는 9천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SK렌터카와 빌리카는 이벤트 기간 외에도 진에어 고객 대상 최대 할인율을 제공합니다.

 

 

유의사항
- 본 프로모션은 당사 또는 제휴사 사정에 의하여, 사전고지 없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를 통해 제휴사 상품을 예약한 경우에 한하여 할인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