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정보

다이어트 성공한 홍지민이 먹는 핑거루트 다이어트 효능, 성분, 부작용, 파는 곳

 

 

풀무원 칼로리조절 식단 '디자인밀'

신규회원 10만원 쿠폰팩 증정 이벤트

 

 

풀무원도시락 디자인밀 식단 가격 할인 - 신규회원 10만원 쿠폰팩 증정 이벤트 - 식품,건강 > 모

디자인밀 풀무원도시락  신규회원 10만원 쿠폰팩 증정 이벤트   신규회원 증정 쿠폰팩 혜택  ⊙일일 배송상품 전용 할인쿠폰 - 5천원권 (일일배송 2주 이상 구매 시) - 1만2천원 (일일배송 4주

moiraevent.com

 

 

굽네몰 가입 시 인기상품 100원
(닭가슴살 만두, 볼, 스테이크 등)

 

 

[굽네몰] 가입 시 인기상품 100원 (닭가슴살 만두, 볼, 스테이크 등) - 식품,건강 > 모이라이벤트

기분 좋은 굽네몰 첫 구매 혜택 100원 딜! ◈굽네몰 첫 구매 혜택 BIG5 - 인기상품 100원 - 무료배송 쿠폰 - 앱 전용 5% 할인 - 굽머니 5천원 증정 - 포토후기 300원 적립 >>굽네몰 가입하고 혜택 받기 ▶

moiraevent.com

 

 

홍지민 다이어트 성공


뮤지컬계의 디바라 불리는 홍지민씨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주목 받은 바 있습니다. 홍지민씨는 하루 1600칼로리 이하로 먹는 식단 관리와 5.5km거리의 런닝머신 운동, 아침은 꼭 먹고 단백질/탄수화물 꼭 섭취, 술과 야식 금지, 낮 12시 이후로는 카페인 금지 등의 원칙을 세워 지킨 후 최근까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홍지민 인스타그램

그런 홍지민씨가 다이어트 중 함께 먹은 다이어트 보조제이면서 광고 한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판도라 다이어트 상품 '판도라 핑거루트' 입니다. 이 상품은 어떻게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지와 섭취 방법 및 부작용, 주의할 점은 없는지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핑거루트 성분, 효능 / 다이어트 효과

TV방송 나는 몸신이다라는 프로그램에서 핑거루트에 대하여 다룬 적이 있었습니다. 방송내용 중 핑거루트 관련 부분 내용을 요약하자면 핑거루트는 지방 세포의 크기를 줄여주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핑거루트 속의 판두라틴 성분이 체질량 지수, 체지방량이 감소의 원인이 되며, 판두라틴으로 인한 장기적인 체중감소는 지방량의 감소와 함께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농도, 근육과 간 속에 있는 지방의 감소를 가져왔다고 기록되어있다는 내용입니다.


이 연구는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가정의학과 강재헌 교수의 자료이며, 또 2014년 연세대학교 생명공학과 자료에 의하면 다이어트 외에도 근력 및 운동 능력 상승에도 도움을 주어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하도록 도움을 준다는 것입니다.
이 두가지 효능도 탁월한데 지방 축척으로 인한 염증 유발 물질에 관한 항염효과에까지 관여를 한다하여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캡처

 

홍지민씨가 광고 한 뉴트리몰의 판도라핑거루트는 바로 이 판두라틴이 들어있는 핑거루트로 만든 다이어트 상품입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성분 / 섭취 방법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의 주원료는 핑거루트의 판두라틴 추출분말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전잎의 무수바바로인, 부원료인 병풀추출물 분말입니다. 이 세가지 원료들은 체지방 감소와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로 몸매와 피부, 장건강에 이로운 작용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상품에는 1병당 90정(1정당 600mg)이 들어있으며 하루에 한번, 한번 섭취 시 3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면 됩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부작용 / 주의사항

성분이 좋은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상품도 섭취 시 유의사항은 있습니다. 정량만큼만 섭취해야 하며 섭취를 하는 중 개인의 신체상태에 따라 복통, 설사 등 이상 증상이 생길 경우 반드시 섭취를 중단해야 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판도라 핑거루트의 원료 성분에 알레르기 체질이 있다면 처음부터 섭취를 주의해야 하며 현재 임산부, 수유부나 의약품을 섭취중이라면 전문가와 반드시 상담해야 합니다. 

 

판도라 핑거루트를 구매했다면 보관 시 유의사항도 알아두어야 합니다. 습기가 적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개봉 후에는 공기의 노출을 최대한 차단하여 보관해야 합니다. 영유아와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도록 해야하며 물에 닿거나 덜어서 보관 시 변색, 변형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리 성분이 좋다하더라도 다이어트의 기본인 식단조절과 운동이 함께 진행되어야 더욱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