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 정보

CJ, GS, 현대, 롯데, NS 홈쇼핑 첫구매, 신규회원, 앱 다운 및 구매 혜택 모음

1.GS홈쇼핑 혜택 모음
GS홈쇼핑방송편성표에 있는 상품은

 

방송중일 때가  아니더라도 미리 주문하면 생방송 혜택 그대로 구입 가능합니다. 또한 신규구매라면 적립금과 첫구매 쿠폰, 앱다운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달의 

신규가입 혜택과 앱다운 혜택을 모았습니다. 놓치지 말고 받으세요.

 

GS홈쇼핑 

신규가입, 신규 앱 다운로드 혜택



2.CJ홈쇼핑 혜택 모음
CJ홈쇼핑은 매일 브랜드 슈퍼매치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인기 브랜드를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매일 밤 8시~12시에 타임특가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구매라면 첫구매 혜택 모두 받고 상품 구매 하세요.

 

CJ홈쇼핑, CJ오쇼핑 



3.현대홈쇼핑 혜택 모음
현대Hmall 홈쇼핑상품의 생방송 혜택을 현대홈쇼핑방송편성표에서 확인하고 신규구매 시 회원가입 선물 및  TV쇼핑 첫구매 혜택도 꼭 받으세요.

 

현대 홈쇼핑

첫구매, 신규가입, 앱 첫구매 혜택



4.롯데홈쇼핑 혜택 모음롯데홈쇼핑에서는 신규가입 및 앱다운 구매 시 엘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의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상품 구매 전 생방송 혜택, 신규가입 혜택, 엘포인트 혜택 등 여러가지 혜택도 받으세요.

 

롯데홈쇼핑

첫구매, 앱 첫구매 엘포인트 혜택

 

5.NS홈쇼핑 혜택 모음NS홈쇼핑에서 앱다운 구매 시 적립금 및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적립금과 할인 쿠폰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NS홈쇼핑의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상품 구매 전 생방송 혜택, 구매 적립금 혜택, 앱 구매 혜택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으세요.


NS홈쇼핑

첫구매, 앱 구매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