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기타

인기트로트 모음, 나는 트로트가수다 노래모음(장구의신 박서진, 김용임, 조항조, 금잔디, 박구윤, 조정민)


추천글

-----------------------------------------

최신 트로트 인기순위 (트로트 신곡)

신나는 트로트 모음 (트로트 메들리)

최신 트로트 100곡 무료 듣기

-----------------------------------------

미스터트롯 트로트 모음

-----------------------------------------


<인기트로트 모음, 나는트로트가수다 노래모음>

공개 트로트 중  인기트로트를 모았습니다.(공식채널 미공개 트로트 제외) 현재 인기가 많은 '나는 트로트 가수다' 경연곡 중 유튜브에 공개된 트로트를 모았으며, 가장 인기 있는 장구의신 박서진의 경연곡 트로트는 따로 들을 수 있도록 모았습니다.

클릭 시 트로트 재생목록으로 이동됩니다. 이동 후 원하는 트로트를 선택하여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는 트로트가수다 경연 트로트모음
박서진, 김용임, 조항조, 금잔디, 박구윤, 조정민, 박혜신, 윤수현 외


나는 트로트 가수다 장구의신 박서진 경연곡 모음
어매, 첫차, 내나이가 어때서, 몰래한 사랑, 울긴 왜울어